히어로예금, 기본 연 2.48%에 0.3% 우대금리
히어로대출, 최대 3억원…단체상해보험 무료
[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NH농협은행은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에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히어로 패키지는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히어로에게 감사와 예우를 담은 패키지 상품으로 예금과 대출, 카드(출시예정)로 구성됐다.
'NH대한민국 히어로예금'은 개인 가입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48%에 소방·경찰·해양경찰·국가유공자 우대, 광복 80주년 우대 등 최고 연 0.3%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대 5000만원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1년이다.
함께 출시된 'NH대한민국 히어로대출'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대출상환 시까지 기존 보험과 중복보장이 가능한 단체상해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쇼핑·편의점·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 이용액의 일부가 공익기금으로 적립되는 'NH대한민국 히어로카드'도 출시될 예정이다.
상품 가입은 NH농협은행 영업점과 NH올원뱅크에서 모두 가능하다. 기타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ch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