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물놀이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진행

기사등록 2025/07/03 13:20:03
[대구=뉴시스]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진행한다. (사진 = 이월드 제공) 2025.07.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는 이월드가 매년 여름 선보이는 물놀이 축제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다이나믹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디제이(DJ)의 퍼포먼스와 시원한 물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아쿠아 비트는 EDM 음악에 맞춰 워터 캐논이 분사되는 자유형 워터 콘텐츠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플레이 그라운드는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개인 물총을 지참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올해 개장 30주년을 맞이한 이월드는 판타지아 트레져스토어와 버터스카치비어 팝업존을 새롭게 오픈했다.

판타지아 트레져스토어는 마법 세계의 보물 창고를 컨셉으로 한 기프트샵이다. 30주년 기념 굿즈를 포함해 다채로운 머리띠, 인형, 완구, 우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기념 굿즈는 이월드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버터스카치비어 팝업존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무알콜 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 다이나믹 광장에서 운영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대구 도심 한 가운데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온 가족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름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