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리코리아 "도심 속 테라스서 '아페롤 스피리츠' 즐겨보세요"

기사등록 2025/07/03 09:33:02
[서울=뉴시스] 아페롤 스피리츠.(사진=캄파리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캄파리코리아는 서울 곳곳의 테라스 공간에서 이탈리아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를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서브 테라스 액티베이션(Perfect Serve Terrace Activatio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도심 속 테라스 공간에서 아페롤 스프리츠와 이탈리아의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Aperitivo)'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은 삼청동 '황남주택'을 비롯해 종로 '오드하우스', 신사동 '제이엠커피', 압구정 '부베트', 남산 '더 플레이스 다이닝' 등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루프탑·테라스 업장 총 10곳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전용잔으로 제공되는 2+1 메뉴, 세트 메뉴, 웰컴 드링크 등 업장별 맞춤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아페롤 스프리츠는 전 세계적으로 연간 4억5000만 잔이 판매되며, 초당 14잔이 소비될 정도로인기 칵테일이다.

특히 낮은 도수와 선명한 오렌지 빛 컬러, 가볍고 상큼한 맛으로 도심 속 힐링과 감성 무드를 중요시하는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아페롤 스프리츠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아페리티보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 주류 문화를 더욱 풍성하게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