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해님달님?…연 타고 하늘로 올라간 소년 '아찔'(영상)

기사등록 2025/06/26 03:00:00 최종수정 2025/06/26 06:26:24
[뉴시스] 한 소년이 연에 매달려 공중으로 떠오르는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사진=docnhanh)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연에 매달려 하늘로 날아간 소년의 모습이 포착됐다. 바람이 잦아들면서 몇 초 뒤에 다시 땅으로 내려오긴 했지만 소년이 추락해 다칠 수 있는 아찔한 사고였다.  

24일(현지시각) 베트남 매체 docnhanh에 따르면 최근 소셜미디어에 연에 매달린 소년이 하늘로 떠오르는 영상이 확산됐다.

영상 속에서 소년은 갑작스러운 강풍으로 인해 연이 떠오르면서 함께 공중으로 떠올랐다.

다행히 금방 바람이 약해지기 시작하면서 소년은 무사히 착지했다. 사건이 발생한 장소나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하늘로 올라간 소년을 걱정해 친구들이 울부짖는 모습이 나온다.
 
한 목격자는 "모두가 숨을 죽이고 지켜봤다"며  "소년이 무사히 내려올 때까지 정말 긴장된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걸 보고 심장이 멎을 뻔했다"며 "부모가 아이들을 더 세심하게 감독해야 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따른 누리꾼은 "강풍은 연과 함께 아이들을 높이 띄울 수 있다"며 "표지판을 설치하거나 관리감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