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최대 70% 할인

기사등록 2025/06/16 09:50:12
[서울=뉴시스] 쿠팡이 일주일간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 인기 과자 브랜드 가루비,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오리진,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 등이 참여한다.

또한 쿠팡은 매일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스케쳐스 운동화 ▲샤오미 제습기 ▲레노버 태블릿 등 일일 특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루 한 번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또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