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 선봬
국산 우유 99% 함유·유당 분해 효소 첨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피(P)'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름철 더위에 취약한 반려견은 탈수 예방을 위한 적절한 수분 보충이 필수지만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경우도 많아 보호자들의 고민이 크다.
물 대신 우유를 급여해 수분 보충을 도울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반려견은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 섭취 또한 쉽지 않다.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는 신선한 국산 우유를 99% 이상 함유해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견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도 첨가해 복통과 설사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다.
위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도달할 확률이 높은 열처리 유산균 4종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이소말토 올리고당, 갈락토 올리고당, 프락토 올리고당 등을 함유했다.
이와 함께 반려견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초유단백분말, 비타민, 미네랄도 더했다.
소형견에 적합한 용량 설계로 편의성까지 챙겼다. 70㎖ 소용량 제품으로 개봉 후 한 번에 급여할 수 있어 변질 위험이 없고, 특수 멸균 공정을 거친 멸균우유라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또 합성색소·합성향료·합성감미료·설탕·글루텐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대상펫라이프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과 함께 기능성 원료 함유로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미니 펫밀크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급여량과 건강을 고려해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다양한 펫밀크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