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이시영이 마사지 루틴과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27일 이시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12가지 리프팅 꿀팁. 효과 보장! 이건 무조건 저장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에서 이시영은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한다"며 괄사로 두피 마사지를 시작했다.
그는 "두피도 피부다. 여기서부터 얼굴과 연결되기 때문에 잘 풀어줘야 리프팅 효과도 있다"며 "피부과 시술보다 중요한 건 두피 관리"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마부터 얼굴 각 부위를 문지르며 마시지했다. 그는 "파리에 갔을 때 얼굴에 뭐 했냐고 연락을 정말 많이 받았다"며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마사지만 열심히 한 건데 효과가 눈에 너무 보이더라"고 말했다.
또 "저는 실리프팅은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마사지로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이시영은 매니저와 등산 후 삼겹살로 점심을 먹었다.
그는 "지금 4시 40분인데 평소 제가 저녁을 먹는 타임이다. 일이 있거나 촬영이 있을 때 제외하고는 집에 있을 땐 아들과 9시에서 9시 반 사이에 자러 들어간다"고 말했다.
이어 "저녁은 "4~5시 안에 먹게 된다. 그 뒤로 안 먹으니 살도 잘 안 찌는 것 같다"며 "9~10시 사이에 자서 아침 6~7시에 일어나도 공복이 12시간 이상 유지되는 거니까 촬영이 있어도 늦어도 오후 5시에는 저녁을 먹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