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왓따', '캐치! 티니핑'과 협업 패키지 선봬

기사등록 2025/05/13 09:21:15
[서울=뉴시스] '왓따 & 캐치! 티니핑' 협업 패키지 이미지(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인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왓따 & 캐치! 티니핑' 협업은 주요 티니핑이 담겨있는 총 8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왓따의 주요 특징인 판박이 스티커는 기존과 디자인을 달리한 '빅 사이즈 판박이 스티커'로 업그레이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판박이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 인기 티니핑 48종(캐릭터 24종, 각 2개 디자인)과 이번 '캐치! 티니핑' 시즌 5의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 '왕자핑' 2종을 판박이로 만나볼 수 있다.

왓따 풍선껌은 MZ세대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캐릭터 협업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023년에는 총 상금 2천만원 규모의 이색 대회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십'을 개최해 큰 관심과 인기를 끈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치! 티니핑'과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이 왓따껌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