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쿠팡, 요식업 등에 최대 5000원 청구할인 혜택 제공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태그 서비스는 BC카드 페이북 앱의 고객 맞춤형 가맹점 혜택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태그)한 후 경남BC카드로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청구할인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마이태그'에서 숙박업종, 쿠팡, 요식업(런치, 디너)을 각각 태그한 후 조건에 맞춰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된다.
지난달 25일 오픈한 BNK경남은행 숙박업종 마이태그는 BC사 업종코드 기준 숙박업종 및 야놀자와 여기어때 등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지난 2일 오픈한 쿠팡 마이태그는 3만 원 이상 이용 시 1000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9일 오픈할 요식업(런치) 마이태그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프라인 요식업종에서 3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또 16일 오픈 예정인 요식업(디너) 마이태그는 평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오프라인 요식업종에서 3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요식업(런치, 디너) 마이태그는 BC사 업종코드 기준 요식업종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 할인 혜택은 태그별로 각각 1인 1회 적용된다.
BNK경남은행 결제사업부 이동원 부장은 "이번 마이태그 이벤트는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기획했다"면서 "숙박, 쇼핑, 요식업 등 혜택이 적용되는 업종을 잘 확인하고 많은 경남BC카드 회원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