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가정의 달 맞이 와인 시음·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등록 2025/05/07 09:00:10
와인나라 '클리어런스 페스타' 프로모션.(사진=아영F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의 취향과 즐기는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과 브랜드 집중 할인전, 한정 수량 재고 특가전 등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와인나라 챌린지'는 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서 개최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로, 프리미엄 메를로 6종을 소믈리에 해설과 함께 비교 시음할 수 있다.

대표 시음 와인으로는 ▲샤또 사미옹 2021(Chateau Samion 2021) ▲프리마크아비 메를로 2021(Freemark Abbey Melot 2021)가 포함된다.

티켓 금액은 1인 기준 3만9000원이며 핑거푸드가 함께 제공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페스타'는 와인나라의 단종 예정 및 재고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 종 이상의 상품이 포함되며 3병·6병 단위 골라담기 패키지 외에도 '하나 가격에 하나 더!'와 같은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5월 이달의 브랜드전'에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대표 와인들을 집중 조명한다.

▲빌라 안티노리 ▲페폴리 ▲라 브라체스카 ▲바디아 아 파시냐노 ▲피안델레비네 등 총 10여 종의 와인이 3병 또는 6병 단위로 묶음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구조감과 산미를 잘 살린 빌라 안티노리 로소(Villa Antinori Rosso)와 깊은 숙성미와 바디감을 지닌 프리미엄 와인인 피안델레비네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Pian Delle Vigne Brunello Di Montalcino) 등이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이번 5월 프로모션은 브랜드 철학, 가격 혜택, 시음 경험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한 기획"이라며 "와인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테루아와 품종에 민감한 애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와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