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온 가족 함께하는 '리틀신세계페어' 연다

기사등록 2025/05/01 06:00:00
[서울=뉴시스] 신세계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리틀신세계페어(Little Shinsegae Fai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리틀신세계페어(Little Shinsegae Fai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 1분기 불안정한 날씨로 패션 수요가 주춤한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아동 장르는 견고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동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신장했으며 대형 아동 행사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기존 아동복 중심 행사에서 유아동 전 카테고리로 범위를 넓혀, 아동·유아·완구 등 총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앱에서 럭키패키지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2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스페셜 프라이스 패키지를 전국 점포 본매장에서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강남점 지하 1층 선큰 행사장에서는 마블 영화 썬더볼츠 개봉을 기념한 '마블컬렉션 팝업'을 비롯해 인기 수학 교육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 슬라임 체험 '슬코' 팝업 등이 마련된다.

오는 3일까지는 전 점포에서 푸빌라 풍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강남점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포토존, 요술풍선 이벤트(대전신세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일까지는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