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중기 홍보 '숏폼·광고영상' 제작·지원…10개사 모집 등[성남소식]

기사등록 2025/04/30 14:18:29
[성남=뉴시스] 경기 성남시청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성남=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성남시는 내달 16일까지 올해 '중소기업 홍보 콘텐츠 제작지원'을 희망하는 기업 10개사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성남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별도 자부담 없이 기업 이미지와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을 지원 받는다. 제작 영상은 10초 이내의 짧은 홍보 영상(숏폼)과 TV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용 20~30초 분량 영상 두 가지다.

신청에 필요한 제출 서류는 성남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 기업은 우편 제출 또는 시청 8층 기업혁신과를 방문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정자유스센터, 청소년영화제 영상 공모
[성남=뉴시스] 성남시 성남유스필름어워즈(SNYFA) 안내문. (사진=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제공) 2025.04.30. photo@newsis.com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정자유스센터가 청소년 영화제 '성남유스필름어워즈(SNYFA)'에 참여할 영상 작품을 내달 1일부터 6월12일까지 공모한다.

이 행사는 성남시 거주 또는 성남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역 청소년 영화제다. 총 10개 작품을 선정해 30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미국과 영국 등 해외 청소년 영화제 출품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모 부문은 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자유 주제의 영상 작품이다. 만 10세부터 18세(초등학교 4학년 ~ 고등학교 3학년)에 해당하는 청소년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표자 1인은 성남시 거주자 또는 재학생이어야 한다. 심사는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눠 진행된다. 본선 진출작은 7월26일 열리는 본선 및 시상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품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정자유스센터 활동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gs565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