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국내 개별주식옵션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5/04/29 13:43:01

모바일 상품권 최대 11만원 제공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NH투자증권은 '투자기회 새로고침! 개별주식 옵션 웰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투자 대안으로서 국내개별주식옵션 상품 소개 및 거래 경험 유도 측면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첫 개별주식옵션 거래 및 거래고객 전체로 최대 1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QV 및 나무증권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당사 앱을 통해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개별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 제공한다. 또 개별주식옵션 거래고객에 추첨을 통해 30명에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QV, 나무증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별주식옵션은 주식 투자금액 대비 적은 금액으로 상승 및 하락 시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NH투자증권 강민훈 Digital사업부 대표는 "최근 급변하는 경제 상황 및 투자 환경 속에서, NH투자증권은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투자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새로운 기회를 알려주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