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면세점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다음 달 19일까지 개최되는 '포켓몬 타운 2025 위드 롯데' 행사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 12개 계열사와 포켓몬코리아, 송파구청이 협력해 마련한 대규모 체험형 콘텐츠 행사다.
전시·팝업스토어·체험 프로그램 등 포켓몬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내 '메타몽과 함께하는 여행' 부스를 다음 달 18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면세점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챠(캡슐 뽑기) 경품 이벤트와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신규 회원 가입,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중 하나를 선택해 인증하는 방식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포켓몬 여행 소품 세트, LDF PAY 1만원권, 메디힐 마스크팩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면세점 골드(GOLD) 등급 멤버십 업그레이드 쿠폰과 함께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월드타워점 9층에서는 포켓몬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메타몽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들의 목쿠션, 수면안대, 키링 등 여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