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달 특가 세일' 개최…최대 60% 할인
롯데온, '폭삭 팔았수다' 열고 온쇼페 행사 보답
"대청소 준비" 11번가, 정리정돈용품 기획전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이커머스 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인기 선물용품 할인 행사에 나섰다. 봄 대청소 기간을 맞아 청소 및 수납 용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쿠팡, 가정의달 맞아 인기 선물 최대 60% 할인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연다.
행사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쿠팡이 직접 수입한 인기 해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가족 선물로 인기 높은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너글버니 '애착인형 곰돌이 아서(3만원대)',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보츠랩의 '스마트 AI 홈 카메라(5만원대)'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레고 '테크닉 덤프트럭(1만원대)'와 펀코 '팝 토이스토리4 버즈라이트이어(1만원대)' 등 인기 장난감도 있다.
쿠팡은 한정수량으로 '99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히말라얀 솔트 감자칩(9900원)과 호주산 샤브샤브용 소고기(9900원) 등 수입 식품을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
◆"온쇼페 행사 보답 나선다" 롯데온, 27일까지 '폭삭 팔았수다' 진행
롯데온이 오는 27일까지 '폭삭 팔았수다' 행사를 열고 지난 '온쇼페' 행사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이후 최고 트래픽과 매출 실적을 기록한 온쇼페 성과를 기념해 기획됐다.
▲온앤온 ▲나이키 ▲동국제약 ▲빈폴패밀리 ▲베베드피노 등 온쇼페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특가 상품과 카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유러피안 샐러드, 갈비아저씨, 맥 등 일부 브랜드는 온쇼페 당시 특가를 그대로 재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빈폴 수피마 코튼 피케티셔츠(11만원대) ▲우포스 플립플랍(5만원대) ▲잔슨빌 소시지 볶음밥(1만원대) 등이 있다.
◆11번가, 봄맞이 정리정돈용품 할인 판매 기획전
11번가가 봄을 맞아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정리정돈용품 특가 판매에 나선다.
11번가는 오는 27일까지 '봄맞이 정리정돈, 꿀팁 준비해봄!' 기획전을 열고 ▲청소용품 ▲수납용품 ▲생활용품 등 총 300여개의 제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3M 테이프 클리너(핸들 1개+리필 6+1개입)'를 최대 혜택 적용 시 2만3000원대에, '이케아 LERBERG 철제선반'을 2만5000원대에 준비했다.
이외에도 무타공 변기선반(7000원대), 어깨뿔방지 옷걸이(7000원대) 등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