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가성비 봄쇼핑 위한 '온리 하프위크' 진행

기사등록 2025/03/31 12:51:55
[서울=뉴시스]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봄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봄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봄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트위드 ▲자켓 ▲트렌치 코트 ▲반팔 이너 ▲슬랙스 등 약 420개의 봄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단정한 룩, 캐주얼룩, 라운드룩 등 큐레이션한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특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헤지스, 닥스 등 인기 브랜드의 봄·여름(SS) 제품 한 가지를 공동구매 형태로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목표 참여 건수가 100% 이상 달성되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하프클럽 MD(상품기획자)가 엄선한 아이템 4가지 상품을 한정수량 최저가에 선보인다.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일부 브랜드에 한해 추가 4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