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
다이나핏, 배우 장기용…BYC, 츄 신규 모델 발탁
CJ온스타일 '다니엘 크레뮤', 배우 이준혁 모델로
배우 지창욱, 하이트진로 테라 새 모델로 발탁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패션 및 식품업계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배우 및 가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 발탁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부터 '아박'까지 매 시즌 대세감 있는 스타를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창조해 왔다.
신예은은 2018년 신인 배우 시절 브랜드 필름 광고를 통해 투썸플레이스와 첫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만에 투썸플레이스 광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예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작품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존재감이 브랜드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판단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신예은이 지닌 강한 흡인력과 다채로운 매력이 자사의 젊고 트렌디한 광고 캠페인과 완벽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핏, 배우 장기용 모델 발탁…25SS 캠페인 전개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새로운 앰버서더 배우 장기용을 발탁하고 2025 SS(봄·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다이나핏은 장기용과 함께한 'Now Begin(나우 비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이번 영상에서 다이나핏은 장기용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다이나핏의 새 얼굴인 장기용의 독백으로 시작되는 캠페인 영상은 "완벽할 필요는 없어", "내가 다짐하는 그게 무엇이든"이라는 카피로 시작하며 각자 위치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이나핏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폭넓은 소비자층과의 공감대 구축과 신뢰도 강화를 목표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BYC, 가수 겸 배우 '츄' 전속모델 발탁…화보 공개도
BYC가 가수 겸 배우 ‘츄(CHUU)’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츄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맹활약하며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BYC는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츄와의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BYC의 새 얼굴이 된 츄는 2025년 SS(봄·여름) 신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2030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올데이롱' 라인과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다니엘 크레뮤', 배우 이준혁 신규 모델 발탁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배우 이준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이준혁을 통해 남성적이고 무거웠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부드럽고 편안한 남성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다니엘 크레뮤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남성 패션 브랜드로 론칭 이후 팬츠 누적 판매량만 500만장에 달한다.
다니엘 크레뮤가 선보이는 2025년 SS(봄·여름) 시즌 슬로건은 '마이 퍼펙트 실루엣(My Perfect Silhouette)'이다.
CJ온스타일은 배우 이준혁의 하루를 담은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의 룩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이지 무브(easy move)' 아이템은 신축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오피스웨어다.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 지창욱 첫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대표 맥주 브랜드인 '테라'의 새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재활성화와 대세감 확대 일환으로 모델을 변경한 것"이라며 "지창욱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호감도가 높은데다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테라의 청정한 이미지와도 잘 부합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지창욱을 내세운 첫 TV광고 '청정한 하루'편을 공개했다.
광고에서 지창욱은 액션 배우로 등장해 사진작가, 직장인, 대학생 등 1인 4역의 캐릭터로 변신하며 테라와 함께 지친 하루를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분주했던 하루가 청정하게 사라진다"는 내레이션에 테라 TV광고의 상징인 토네이도와 '강력한 리얼탄산 100%'라는 메시지도 나온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