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모터스 빅세일, 매 분기 진행되는 쿠팡 최대 차량용품 프로모션
총 55개 브랜드가 참여…이 중 5개 브랜드 쿠팡모터스에 새롭게 입점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와 외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용품과 세차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모터스 빅세일은 매 분기 진행되는 쿠팡 최대 차량용품 프로모션이다.
타이어, 엔진오일 등 필수 소모품부터 세차용품, 차량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5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 중 5개 브랜드는 쿠팡모터스에 새롭게 입점했다.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와우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등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규 브랜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강소 기업으로 디테일러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파이어볼은 쇼카 화이트왁스, 유리발수 코팅제 등 대표 상품을 선보이며 쿠폰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 가능하다.
자동차 세차용품 전문 브랜드 파인랩코리아는 로켓배송 신규 입점 업체로 레인폴드 하이브리드 와이퍼 2종세트 등 다양한 와이퍼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 준비에 필요한 차량용품과 세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빅세일을 준비했다”며 “쿠팡모터스를 통해 즐거운 나들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