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스타일링 비법은?"…'트렌드쇼퍼'서 공개

기사등록 2025/03/15 11:01:00

제니퍼룸, 헤어 뷰티 가전 3종 공개

유라,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 시연

[서울=뉴시스] 걸스데이 유라, '트렌드쇼퍼'서 제니퍼룸 헤어가전 3종 소개. (사진= 제니퍼룸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은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헤어 뷰티 가전 3종을 '트렌드쇼퍼 시즌 3'에서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걸스데이 유라는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성능과 특징을 설명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링 비법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방송에서 유라는 '에어 쿨링 펌 고데기'를 활용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했다. 유라는 "이 제품은 봉 고데기와 클립형 고데기의 기능을 결합한 2 in 1 제품으로 컬링과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모두 연출할 수 있다"며 "160개의 에어홀이 적용돼 화상 걱정 없이 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틸팅 세라믹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웨이브와 컬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10~240V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여행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어 소개된 '스탠딩 헤어 드라이기'는 '핸즈프리' 콘셉트가 적용돼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머리를 말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핸드폰을 보거나 책을 읽으며 머리를 말릴 수 있으며, 자석 탈부착 리모컨을 활용해 원거리에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5단계 온도 조절 및 3단계 풍속 조절 기능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환경에 맞춘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어린이 모드'와 4초마다 냉온풍이 자동 순환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순환 모드'가 탑재됐다.

'에어소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운 인기 제품으로, 강력한 바람이 특징이다. 유라는 "머리숱이 많거나 긴 머리를 가진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체리팝 핑크 컬러'는 희소성이 높다"고 전했다.

'트렌드쇼퍼 시즌 3'에서 유라가 소개한 제니퍼룸 뷰티 가전 3종은 제니퍼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의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2인 가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