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로 전부 꾸몄어요"…가수 마이큐의 선택은 '이것'

기사등록 2025/03/02 08:01:00

이케아코리아, 마이큐가 선택한 제품으로 꾸민 '쇼룸' 공개

[서울=뉴시스] 이케아 코리아, 마이큐와 함께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 공개. (사진= 이케아 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5월 말까지 석달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가수 겸 화가 마이큐(MY Q)와 함께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 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마이큐와 함께하는 쇼룸은 창의적인 작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조용한 휴식을 위한 공간을 함께 구성해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제안한다.

포근한 쿠션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엑토르프(EKTORP) 3인용 소파,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인의 이바르(IVAR) 선반,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뒤블링에(DYVLINGE) 회전 암체어 등을 마이큐의 감각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위한 마이큐 쇼룸 도슨트 투어와 스툴 페인팅 워크숍도 마련한다.

이달 10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참가 신청 등은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