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아내 증권회사 다녀…너무 예뻤다"

기사등록 2025/02/24 17:52:35
[서울=뉴시스] 이상엽. (사진=유튜브 채널 '조동아리' 캡처) 2025.0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이상엽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가 최근 공개한 영상에는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상엽은 "아내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 진짜 슬로우비디오가 따로 없었다. 아내의 눈빛이 살아있었다. 너무 예뻤다"며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상엽은 "그 때 너무 긴장해서 운전할 때도 아내 쪽은 못 보고 앞만 봤다"고 털어놨다.

이야기를 듣던 개그맨 김수용은 "아내 분 직장 앞 여의도에서 소개팅 했죠?"라고 물었다.

이상엽은 깜짝 놀라며 "선배님 어떻게 아셨냐?"고 되물었다.

김수용은 "여의도에 살 때 지나가는 거 내가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내 분이 증권회사 다니잖아요. 지금도 다니고 계시죠?"라고 물었다. 이상엽은 "맞다"라며 재차 놀라워했다.

김수용은 "이따가 (주식) 종목 추천 좀 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엽은 "아 근데 그건 아내가 저도 안 해준다"고 답했다.

한편 이상엽은 지난해 3월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증권사에 다니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서울=뉴시스]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가 최근 공개한 영상에는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조동아리' 캡처) 2025.0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