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훈청, 대전보훈요양원서 정월대보름 건강죽 등 전달

기사등록 2025/02/12 15:10:35
[대전=뉴시스] 대전지방보훈청이 12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대전 유성구에 있는 대전보훈요양원에서 참전용사 등 국가유공자에게 건강죽과 오곡강정을 전달했다.(사진=대전지방보훈청 제공)2025.02.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김도현 기자 = 대전지방보훈청은 12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대전 유성구에 있는 대전보훈요양원에서 참전용사 등 국가유공자에게 건강죽과 오곡강정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업적을 기념하고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9개 보훈요양원 및 보훈원에서 한날 한시에 진행됐다.

특히 보훈청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복날과 동짓날 등 주요 절기에 맞춰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모두의 보훈 아너스클럽' 위원인 대전문화예술지킴이 조용미 이사장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헌신과 공헌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서승일 청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영양 가득한 한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도움 준 KT 및 본죽 관계자에게 감사하다"며 "뜻깊은 시간에 함께 해주신 조용미 이사장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dh191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