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명품부터 리빙까지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제도다. 특히 웨딩페어 기간에는 브랜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또 올해는 프리미엄 예물 및 혼수 준비에 필요한 명품 및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참여 브랜드 수를 전년보다 약 40%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프라다, 로로피아나, 리모와, 톰브라운,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다이슨, 에이스, 시몬스 등이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함께 16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9.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오는 28일까지 행사모델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460만원 할인 및 예약 상담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LG전자에서는 20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품목 구매 시 최대 780만원 할인 혜택 및 웨딩·신규 입주 고객에 대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중 최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14~20일 부산본점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박람회'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외에도 웨딩페어 개최 전인 오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애플리캐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웨딩멤버스에 미리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15만점을 증정한다. 또 웨딩 페어 기간 중 지인 초청으로 가입할 경우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적립해주며, 가장 많은 지인을 초청한 5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관계자는 "올해 첫 웨딩페어 참여 브랜드부터 혜택까지 역대급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와 롯데웨딩멤버스, 그리고 결혼 후 가입할 수 있는 신혼멤버스 등을 통해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