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공동 이벤트…"16일까지"

기사등록 2025/02/10 10:03:20

세라믹 텀블러 구매하면 시칠리아 핑크레몬 증정

[서울=뉴시스]락앤락,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공동 이벤트.(사진=락앤락 제공) 2025.02.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오는 16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락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구매 시 선착순으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증정한다. 티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지난해 5월 출시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제품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특유의 금속 맛을 차단, 커피와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보온은 최대 8시간, 보냉은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돼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고, 트라이탄 투명 캡으로 텀블러 내부 확인도 용이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과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팔로워를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락앤락은 최근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메트로 밀폐머그 텀블러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한 신학기를 맞아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베버리지웨어 라인업을 강화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