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판매액 2.5배 증가"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아이템 재발매

기사등록 2025/01/23 09:15:08 최종수정 2025/01/23 10:08:25
[서울=뉴시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재킷 카테고리 판매량이 2.5배 이상 늘어났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재킷 카테고리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해 SS(봄·여름)과 FW(가을·겨울) 시즌에 출시한 재킷 아이템의 온·오프라인 판매 성과를 모두 합산한 결과, 판매액이 전년 대비 2.5배 이상(19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선보인 아이템 중에서는 ▲레더 재킷 ▲워크 재킷 ▲나일론 재킷 ▲다운 재킷 등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가 '시티 레저(CITY LEISURE)' 컬렉션 중에서도 라이트 다운 재킷(경량 패딩) 아이템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시티 레저 컬렉션의 지난해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이상 늘었는데 특히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은 발매 직후 한달여만에 4가지 컬러의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이에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음 달 온·오프라인에서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 재발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다음 달 5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블랙과 클라우디 블루 컬러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서울 한남동에 자리잡은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발매가 이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