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인천·부천·김포 전문대 입시박람회' 개최

기사등록 2025/01/10 10:16:36
[인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2025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 (사진은 경인여대 제공)

[인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인여자대학교(총장 육동인)는 11일 오후 12~5시 스포토피아관 세미나실에서 2025학년도 정시모집을 위한 '2025 인천·부천·김포지역 전문대학 입시박람회'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입시박람회에는 경인여자대학교, 김포대학교, 부천대학교, 유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재능대학교 등 인천, 부천, 김포 지역을 대표하는 6개 전문대학이 참여한다.

박람회에서는 2025학년도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입시 상담이 진행되며, 각 대학의 입학 관계자들이 직접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입시 상담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럭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관심학과 등록 이벤트’도 진행되어 수험생들의 관심 학과 선택을 돕는다.

또 박람회 특전으로 경인여자대학교, 재능대학교, 김포대학교에서는 무료 원서접수 서비스도 제공해 현장에서 편리하게 원서를 접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방문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