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그룹 투어스(TWS)가 연말을 맞아 팬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투어스가 23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라스트 벨'(Last Bell)의 수록곡 '너의 이름'(Highlight)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상 속 투어스는 연말 감성을 가득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을 전한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스타일링한 여섯 멤버는 다 함께 트리를 꾸미고, 서로의 추억으로 꽉 채운 홀리데이 북을 만들어 나간다.
'너의 이름'은 일상을 함께하던 친구에게서 새로운 감정을 처음 발견한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한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이 영상은 연말을 맞아 '너의 이름'을 홀리데이 버전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영상에 삽입된 음원은 청량감이 가득한 원곡에 겨울 분위기를 더해 편곡했다.
지난 20일 기준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어스의 싱글 1집 '라스트 벨'(Last Bell)이 총 50만5705장 판매됐다.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것이다.
외신의 연말 결산 리스트에도 올랐다. 투어스의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최근 발표한 '2024년 베스트 K팝 송 25선: 스태프 선정'(The 25 Best K-Pop Songs of 2024: Staff Picks)에서 5위에 올랐다.
한편 이들은 다양한 방송사 연말 축제와 음악 시상식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SBS TV '가요대전', 27일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31일 MBC TV '가요대제전', 2025년 1월 4일 '제3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에 참석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