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시즌 0 '아크 1' 사전등록 시작

기사등록 2024/12/23 11:56:38

1월 9일 신규 '헌터', 랭크 시스템 개선 등 업데이트

1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사전등록 진행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넥슨은 19일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MOBA(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 시즌 0 ‘아크 1’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내년 1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 0 ‘아크 1’ 업데이트에서는 매달 신규 ‘헌터(캐릭터)’가 출시되며, 첫 번째 ‘헌터’로 차원 이동 콘셉트의 독특한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만드는 ‘비보’를 추가한다. 또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선된 ‘랭크 시스템’, 맵 환경 요소 변화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슈퍼바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8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고, 신규 ‘헌터’ ‘비보’를 소재로 제작된 ‘[감정표현] 음악은 비보를 춤추게 해’, ‘[플레이어 카드] 판타지: 비보’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는 MOBA 배틀로얄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에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창출할 수 있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6종의 ‘헌터’와 팀 전략을 통한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