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 출시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도미노피자 신메뉴와 함께"
"눈꽃 같은 치즈가 듬뿍" 메가MGC커피, 메가사이즈 눈꽃 떡볶이
◆이랜드이츠 피자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 출시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2일부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하얀 눈이 만개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며, 흰색과 검은색의 색감 대비를 메인 콘셉트로 삼았다. 피자 메뉴 및 샐러드바 메뉴에서 블랙 앤 화이트의 화려한 색감과 다채로운 맛을 표현했다.
피자몰의 겨울 신메뉴는 피자 3종과 샐러드바 메뉴 12종으로 구성됐다.
피자 메뉴로는 ▲블랙 올리브의 풍미와 부드러운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진 '블랙 라벨 포테이토 피자'와 ▲겨울 제철 식재료인 시금치로 맛을 낸 '스피니치 알프레도 치킨 피자'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재출시 요청을 받은 ▲4겹 페페로니 피자를 추가해 메뉴의 다양성을 살렸다.
샐러드바에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블랙 시크릿 치킨 ▲스피니치 크림 파스타 ▲상하이 볶음 누들 ▲머스타드 포테이토 샐러드 등의 식사 메뉴와 함께 ▲쿠키앤크림 박스 ▲스노우 티라미수 ▲초코 아이스크림 등의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 중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는 미국의 대표적인 소울푸드인 치킨 누들 수프를 피자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치킨 메뉴인 '블랙 시크릿 치킨'은 피자몰만의 레시피로 만든 진한 색감의 소스를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블랙과 화이트의 감각적인 조화를 통해 겨울의 차가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담아냈다"고 말했다.
피자몰의 '윈터 블라썸' 신메뉴는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도미노피자 신메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였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콰트로 피자 3'종을 선보인다.
콰트로 피자는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린다.
프리미엄 피자부터 해피데일리 피자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메뉴로 1만원대, 2만원대, 3만원대로 출시됐다.
이번 콰트로 피자3종은 육식파, 해산물파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콰트로(K쌈장 채끝 스테이크, K립&치즈, 블랙타이거 슈림프, 아보카도 새우)와 피자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콰트로(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뉴욕 오리진, 슈퍼 디럭스), 4가지 취향 존중 맛에 가성비를 높인 해피 콰트로(맥콘 베이컨, 클래식 리코타, 소시지 맥스, 맵퍼로니) 3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하는 자리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도미노피자 다양한 메뉴들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 3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눈꽃 같은 치즈가 듬뿍" 메가MGC커피, 메가사이즈 눈꽃 떡볶이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올 겨울 신메뉴에서 1020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의 대용량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쿠팡이츠에서만 맛볼 수 있는데, '메가'라는 이름에 걸맞게 2~3인분의 대형 사이즈가 특징이다.
가격은 8000원인데, 일주일씩 격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쫀득한 떡과 매콤달달한 소스에 사르르 눈꽃 치즈로 풍미를 더한 2~3인분 치즈 떡볶이로 떡볶이 전문점 이상의 퀄리티를 구현해냈다.
기본 사이즈의 눈꽃 떡볶이는 어느 곳에서나 주문이 가능하다.
출시 첫 주, 쿠팡이츠 주문 건수는 전주 대비 31% 증가했으며, 4건의 주문 중 1건꼴로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추운 날씨에 손님의 발걸음이 끊기는 겨울, 배달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