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쿠팡은 연말을 맞아 대규모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4 라스트 메가 세일 펫페어'에는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사료, 영양제, 간식, 모래와 배변패드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뉴질랜드 프리미엄 펫푸드 '지위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벨버드', 고품질 카사바 모래로 유명한 '와글와글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마독' 등이 합류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쿠팡은 2주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더독 닥터소프트 시니어 사료(2만원대), 사조 러브잇 고양이 캔(1만원대), 포우장 벤토나이트 모래(4만원대)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ANF 식스프리 캣 어덜트 사료(6만원대),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관절 사료(3만원대), 쉬즈곤 벤토나이트 모래(3만원대) 등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고객 맞춤형 쇼핑을 위해 3가지 특별 테마관도 운영한다.
'고객만족 리뷰 추천템'에서는 높은 평점을 받은 검증된 상품을, '최대 70% 오프(OFF)'에서는 기간한정으로 할인하는 다양한 상품을, '펫 투게더'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