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협력사 브랜드명 '배민커넥트비즈'로 새단장

기사등록 2024/11/27 16:58:35 최종수정 2024/11/27 19:04:16
[서울=뉴시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회사 3PL(삼자물류) 서비스의 새로운 명칭인 '배민커넥트비즈'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회사 3PL(삼자물류) 서비스의 새로운 명칭인 '배민커넥트비즈'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 배민커넥트 협력사로 통칭되던 서비스를 신규 브랜드명으로 재정비해 인지도 향상과 함께 참여협력사에 대한 지원정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배민커넥트비즈는 배민으로 들어오는 배민배달 주문건을 해당 지역 협력사 라이더들이 배달하는 물류 시스템이다.

배민커넥트비즈 협력사는 안정적으로 물량과 수익을 확보할 수 있고 기존에 담당하던 가게영업, 배차관리 등에서 벗어나 운영에 집중할 수 있다.

배민커넥트비즈 협력사는 배민의 배민배달 물량을 위탁받을 수 있고 해당 협력사 지역 안에서 효율적으로 배차받을 수 있으며 영업·관제 등 운영부담이 저감되는 만큼 협력사 운영·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배달수행에 따른 비용을 주단위로 정산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