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중독성 넘치는 타이틀곡으로 눈도장을 찍는다.
19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이즈나는 전날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N/a'의 타이틀곡 '이즈나(IZNA)' 하이라이트 음원과 안무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이즈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로 표현한 '후 댓 걸 이즈? 나나나나(Who dat girl is? Nananana)'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당당함이 돋보이는 칼각 군무와 걸크러시한 스타일링은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로 결성된 이즈나는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 7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그룹명에는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을 담았다.
데뷔 앨범 'N/a'는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K팝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프로듀서 테디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팀이 뭉쳐 시너지를 더했다.
공식 데뷔에 앞서 이즈나는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데뷔 무대를 최초 선공개한다.
이즈나의 데뷔 앨범 'N/a'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