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중진공 부산동부지부,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등

기사등록 2024/11/18 15:17:35
[부산=뉴시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부산동부지부는 18일 겨울철을 앞두고 수영구에 위치한 수영팔도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중진공 부산동부지부 제공) 2024.1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부산동부지부는 18일 겨울철을 앞두고 수영구에 위치한 수영팔도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부산동부지부 전 직원은 전통시장에 소재해 있는 상점에 소화기를 배포했으며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장보기도 진행했다.

◇동래구,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영화제 개최

부산 동래구는 오는 23일 오후 1시 롯데시네마 동래점에서 동래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주관으로 '제4회 BSF 청소년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부산=뉴시스] 부산 동래구는 오는 23일 오후 1시 롯데시네마 동래점에서 동래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주관으로 '제4회 BSF 청소년 영화제'를 개최한다. (사진=동래구 제공) 2024.1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영화제는 '경계 너머,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학교·가정·관계·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확장하고 공감의 장으로 승화시키려는 의지를 담았다.

1부 '경계 너머의 현실'에서는 영화 상영 및 장준용 동래구청장과 청소년들의 토크쇼가 진행된다. 2부 '나를 찾아가는 여정'에서는 영화 상영과 감독과의 대화(GV)가 준비돼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