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이 신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고 9일 소속사 빌리프랩이 밝혔다.
엔하이픈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정규 앨범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의 타이틀곡 '노 다웃(No Doubt)'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세련된 슈트핏으로 화제를 모았던 엔하이픈은 이번 영상에서 '노 다웃'의 퍼포먼스를 짧게 선보였다.
멤버들은 바지 뒷주머니를 활용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에 섬세한 완급조절을 더해 힙하면서도 세련된 춤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노 다웃'은 매 순간 함께할 수 없는 연인이지만 변치 않을 사랑을 확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댄서블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레트로한 분위기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미니멀한 808 베이스 리듬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또 다른 신곡 '데이드림'은 연인의 부재 속에서 더욱 애절하고 간절하게 상대를 사랑하게 되는 나의 마음을 그린 어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2곡을 비롯해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에 수록됐던 '문스트럭(Moonstruck)', 'XO' 등 10곡을 더해져 총 12개 트랙이 실린다.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리패키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