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겨울의류 14종 집합" 다이소, '미리하는 겨울준비' 행사 진행

기사등록 2024/10/30 11:32:58
[서울=뉴시스]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Daiso-DAY) 미리하는 겨울준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Daiso-DAY) 미리하는 겨울준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맨투맨, 조거팬츠 등 2024년 신상을 포함한 인기 겨울의류 14종의 재고를 이날 오전 9시부터 동시판매한다.

인기 겨울의류 14종으로는 맨투맨, 조거팬츠, 기모내의 등 2024년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군과 작년 겨울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 발열내의, 패딩조끼 등의 재고를 확보했다.

맨투맨은 '베이직 맨투맨'과 '기모 맨투맨' 2종류를 사이즈별로 출시했다.

베이직 맨투맨은 부드러운 면 혼방에 비교적 얇은 두께감으로 간절기나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으며 '기모 맨투맨'은 두툼한 원단에 기모 안감 처리를 한 제품이다.

팬츠류에서도 기존의 와이드핏에 더해 올해 첫 출시한 조거팬츠(Jogger Pants)의 재고도 확보했다.

다이소는 리뷰 이벤트와 콘텐츠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이소몰 포인트 500P(포인트)를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