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딸 위한 차태현 통큰 선물…"탄생을 축하해"

기사등록 2024/10/28 02:20:00
[서울=뉴시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전복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전복이를 위한 축복과 귀한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배우 차태현이 개그맨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를 위해 골드바를 선물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전복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전복이를 위한 축복과 귀한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전복이를 위해 차태현이 보낸 골드바 선물이 담겨 있다.

7.5g의 골드바를 선물로 보낸 차태현은 "전복이~♥ 탄생을 축하해요 전복이의 앞날에 축복만 가득하길 차태현 삼촌이♥"라는 문구로 전복이의 탄생을 축하했다.

차태현은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결혼식에도 참석하며 축하할 정도로 친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축하에 이어 출산 축하까지 통 크게 한 차태현의 의리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한편 박수홍은 김다예와 2021년 7월 혼인신고하고 이듬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다예는 지난 3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제왕절개로 딸을 출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