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겨울 미리 준비하세요" 패딩·부츠 겨울 신제품 ‘다채’

기사등록 2024/10/26 17:00:00

프로-스펙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 출시

휠라,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플로우 다운' 공개

스케쳐스,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 새롭게 선봬

[서울=뉴시스]프로-스펙스, 에어웨이브 패딩자켓.2024.10.26.(사진=프로-스펙스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패션업계가 잇달아 겨울 신상품을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지갑 공략에 나서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부터 겨울 부츠까지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프로-스펙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 출시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입기 좋은 '에어웨이브(AIR-WAVE)'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충전재인 '컴포템프(Comfortemp) 웰론패딩'을 적용했다.

컴포템프는 다운과 유사한 촉감과 볼륨을 유지하는 패딩 충전재로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공기와 같이 유연하고 가벼운 흐름을 표현한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캐주얼 느낌을 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남성용 패딩자켓과 베스트, 여성용 숏·롱 패딩자켓으로 구성됐다.

◆디스커버리, 올 겨울 한파 막을 '반슬리 RDS 패딩' 선봬
[서울=뉴시스]디스커버리, '반슬리 RDS 패딩'.2024.10.26.(사진=F&F 제공)photo@newsis.com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시즌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대표적인 제품은 '반슬리 RDS 패딩'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반슬리 RDS 패딩'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숏패딩으로 입체적인 볼륨감과 뛰어난 경량감이 특징이다.

 고프코어 무드의 구스 숏패딩 '올튼 퍼텍스 숏패딩'은 경량성·초발수성·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은은한 광택감을 가진 퍼텍스 퀀텀 소재를 적용한 숏패딩이다.

초경량 기능성 립스탑 소재를 접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후드의 전면과 후면 모두 스토퍼를 탑재해 보온성은 강화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휠라,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플로우 다운' 공개
[서울=뉴시스]한소희 플로우 다운 캠페인.2024.10.26.(사진=휠라 제공)photo@newsis.com

휠라는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FLOW DOWN)'을 출시한다.

올 겨울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우 다운은 기능성 소재와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품질은 강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휠라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됐다는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가볍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고밀도 초경량 립스탑 소재로 겨울철 눈과 강풍으로부터 추위를 막아준다.

또 프리미엄 유러피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 다운 ▲유니 다운 ▲유니 후드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했다.

◆"편안함과 따뜻함 선사" 스케쳐스,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 선봬
[서울=뉴시스]스케쳐스,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2024.10.26.(사진=스케쳐스코리아 제공)photo@newsis.com

스케쳐스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는 인솔과 라이닝에 '포퍼(faux fur)'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이 적용돼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케쳐스의 '핸즈 프리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 테크놀로지가 처음 적용된 겨울 부츠로, 두꺼운 코트나 패딩을 입어 몸의 움직임이 둔한 겨울철에도 몸을 굽히거나 손대지 않고도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치핏(Arch Fit) 2.0' 인솔로 편안한 보행과 균형 잡힌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발의 충격을 분산시켜 겨울철에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핑크로 구성돼 있으며, 끈이 있는 스타일과 끈이 없는 스타일 2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해 착용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