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데뷔곡 '웨이브웨이' MV 1000만뷰 돌파

기사등록 2024/10/24 11:38:25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세이마이네임(왼쪽부터 소하, 승주 , 메이, 도희, 히토미, 준휘, 카니)가 15일 오후 서울 강서구 SBS 공개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세이 마이 네임'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타이틀곡 '웨이브웨이'는 키치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024.10.15.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데뷔곡 '웨이브웨이(WaveWa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조회수 1000만회를 넘겼다. 지난 16일 공개되고 일주일 만으로 K팝 걸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추세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웨이브웨이'는 삶에서 한 번쯤 격게 되는 슬럼프와 고통을 파도에 비유, 그럼에도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나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세이마이네임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함을 담았다. 특히 그룹을 대표하는 캐릭터 고양이들이 함께 등장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웨이브웨이'가 수록된 데뷔 앨범 '세이마이네임'은 최근 초동 3만3000장을 돌파했다. 소속사는 "세이마이네임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데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16일 정식 데뷔한 세이마이네임은 리더 혼다 히토미를 비롯해 도희, 카니, 메이, 준휘, 소하, 승주로 이루어진 다국적 7인조 걸그룹이다.

2세대 아이돌 '동방신기'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제작한 세이마이네임은 데뷔 전부터 '김재중 걸그룹'으로 관심을 받았다. 김재중은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최고전략책임자(CSO)로서 곡 선정과 앨범 작업 등을 지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