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여행의 시작, 모바일 스탬프투어로 스마트하게
31개 명소 가운데 8개 인증 시 1만원 상당, 15개 인증 시 2만원 상당, 25개 인증 시 3만원 상당의 고성군 특산물 제공
고성을 여행하면서 모바일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장소는 고성의 자연과 문화,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31개 명소들이다.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당항포관광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고성송학동고분군, 인기 사진 촬영 명소인 상족암해식동굴, 천년사찰 옥천사 등의 명소로 이루어져있으며, 고성군의 대표 명소들을 여행도 하고 스탬프도 모을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투어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다운받고 ‘2024년 경남 고성군’을 선택한 후 31개 명소에 방문하여 한곳씩 모바일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총 31개의 스탬프 중 모은 개수에 따라 고성군의 특산물을 받을 수 있다. 8개 인증 시 1만원 상당, 15개 인증 시 2만원 상당, 25개 인증 시 3만원 상당의 고성군 특산물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누리소통망(SNS)에 멋진 여행 후기를 올린 참여자 중 매달 1명을 선발하여 특별 특산물을 제공한다.
고성군 장찬호 관광진흥과장은 “고성군에 놀러오신 관광객들이 더욱 다양한 체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성군의 숨겨진 명소도 많으니 많이들 방문하시고 널리 알려주시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