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야구단이 만났다"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에디션 공개

기사등록 2024/10/14 09:38:34
[서울=뉴시스]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에디션 선봬.2024.10.14.(사진=무신사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와 프로 야구단의 아이덴티티를 융합한 이색 패션 아이템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가 선정한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새로움을 전달하는 기획 상품이다.

프로 야구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협업 2건 모두 무신사가 직접 야구단과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제안해 이뤄졌다.

'본투윈·KT 위즈', '에이치덱스·롯데자이언츠' 무신사 에디션은 각각 오는 16일과 17일에 발매된다.

짐웨어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 중인 본투윈은 KBO리그 신규 강팀인 KT 위즈와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본투윈의 출발점이자 KT 위즈의 연고지인 수원이 지닌 의미와 스포츠 정신을 융합해 바람막이와 후드티 등을 선보인다.

바람막이는 발수 및 방풍 기능성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본투윈과 KT 위즈를 상징하는 특별한 로고 자수가 새겨져 있다.

에이치덱스·롯데자이언츠 무신사 에디션은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와 롯데자이언츠의 투지를 담은 불꽃 모양 아트웍이 포인트다.

스타디움 자켓, 풀오버, 숏슬리브, 볼캡 등의 스포츠웨어로 구성됐다.

스타디움 자켓은 에이치덱스만의 자이언트 핏으로 트렌디하게 디자인했으며 지구본 위에 롯데자이언츠의 로고를 배치해 전 세계로 뻗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