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기사등록 2024/10/10 11:05:25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교보증권은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은 고객이 원하는 투자전략을 설정하고 나만의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주문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지난달 9월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전략만들기 이벤트와 자문계약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다이렉트인덱싱 전략만들기를 완성한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 후 포트폴리오 매수를 진행한 국내주식 고객 1000명, 미국주식 고객 500명에게 각각 5만원 문화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투자자 혜택 강화를 위해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및 상장지수펀드(ETF) 순매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100일 동안 신용거래 이자율 연 4.5%를 적용한다. 또 KODEX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상규 WM사업본부장은 "10월 중순부터 다이렉트인덱싱 전략차트에 '교보챔피언 전략'을 추가해 고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구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및 편리한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