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금융플랫폼 iM# 이용 고객 대상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iM뱅크는 생활금융플랫폼 iM#(아이엠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앱 최초 로그인 시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iM샵 내 배너와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조회로 이벤트 대상 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가 가능하며 iM뱅크 앱 가입 이력이 없는 선착순 3000명이 대상이다.
iM뱅크 앱과 함께 iM뱅크의 대표적 플랫폼인 'iM#'은 대구로페이, 포항사랑상품권 등 지역화폐 이용 고객들의 충전 및 간편결제를 주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 앱이다.
충전할 수 있는 대구로페이는 1인당 월 7%의 할인율로 충전해 사용 가능한 선불형 지역화폐다. 최대 월 3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며 월 최대 2만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iM#(아이엠샵)에서는 지역화폐의 충전과 사용 등을 위해 자주 접속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화폐 사용 가맹점주를 위한 매출 분석, 마케팅 쿠폰 제공, 무료 구인·구직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건강 생체 나이 분석, 오늘의 운세와 토정비결 등 생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구FC 공식 웹툰(DMI)을 연재하는 등 금융과 생활이 밀접하게 접목된 종합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손대권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iM#과 연계한 iM뱅크 서비스를 꾸준히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