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어디가지…울산서 문화와 관광 즐기세요

기사등록 2024/09/16 08:35:00

울산 동헌, 연휴 내내 실경뮤지컬 '울산임진왜란'

울산박물관·대공원 등 공연·전통놀이 다채

[울산=뉴시스] 실경뮤지컬 울산 임진왜란 공연 한 장면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추석 연휴 기간 울산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울산 동헌에서 오는 18일까지 실경 뮤지컬 ‘울산 임진왜란’이 공연된다.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17일까지 한국구족화가 초대전이 진행된다.

울산박물관과 대공원에서도 연휴 기간에 추석맞이 민속놀이마당이 운영되고 고래문화특구 곳곳에서는 특색있는 공연과 전통놀이, 불꽃쇼 등이 열릴 예정이다.

울산 전역 관광안내소 8곳도 고향 방문객과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정상 운영된다.

관광택시와 울산에서 일하며 여행하기 ‘유케이션’도 사전 예약분에 대해 추석 당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또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숙박시설 쿠폰 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울산대교 전망대, 대왕암공원, 소리체험관, 옹기박물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울산수목원 등은 추석 당일 휴무이며 울산안전체험관과 시티투어는 추석 연휴기간 휴무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에서 많은 분이 추석 연휴 동안 다양한 행사를 즐기고 태화강 국가정원,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영남알프스, 대왕암공원 등 아름다운 울산의 매력을 만끽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rgeousk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