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플레이 시점 조정 등 편의성 업데이트 진행
추석 이벤트 통해 이용자 보상 제공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엔씨소프트가 신작 ‘호연’의 추석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연 이용자의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퀘스트 자동 추적‘과 ’무공 자동 사용’ 시점을 조정하고 ‘시네마틱 컷신 스킵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비무행’과 ‘파티 네임드 던전 매칭 시스템’도 개선했다. ▲레드닷 ▲영웅 업적 이용 ▲몬스터 서고 이용 등에 대한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장비와 보스를 선보였다. 신규 싱글 네임드 보스 ‘쓰윽샥’을 추가했다. 보스 첫 처치 시 신규 40레벨 장비의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확정 제공한다. 이용자는 공개 던전 4층 전체 구역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호연은 추석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3일 오전 4시 30분부터 22일 이벤트 종료 시까지 5일간 출석체크를 통해 ▲신석 ▲달인 영웅 확정 모집권 ▲일반 영웅 모집패 ▲풍족한 금화 주머니 등을 선물로 받는다. 신규 이용자는 우편함과 상점에서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영웅 모집권 ▲신석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