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S-OIL, 울산장애인체육관 급식 봉사 등

기사등록 2024/09/12 16:41:30

[울산=뉴시스]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과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석원)는 12일 울산광역시장애인체육관에서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S-OIL 제공) 2024.09.12.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과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석원)는 12일 울산광역시장애인체육관에서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S-OIL 울산공장 팀장급 직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체육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250명에게 갈비탕과 불고기, 식혜 등을 제공하며 명절 인사를 나누고, 생필품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대한민국 온기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석 명절을 앞둔 지역 장애인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 음식을 지원해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한편, S-OIL은 햇살나눔 자원봉사 프로그램 지원사업, 김장 나눔, 제빵 봉사활동, 반려해변 가꾸기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울산=뉴시스] 농협 울산본부(본부장 김창현)는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남구 옥동에 위치한 육군 7765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울산농협 제공) 2024.09.12.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농협, 육군 7765부대 장병 위문품 전달

농협 울산본부(본부장 김창현)는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남구 옥동에 위치한 육군 7765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육군 7765부대 임정우 부대장, 농협 울산본부 김창현 본부장, 농협 울주군지부 진태윤 지부장이 참석했다.

농협 울산본부와 육군 7765부대는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연재해 발생 시 신속한 구호 활동을 펼쳐 지역주민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울산농협은 매년 명절 전후로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정기적인 방문을 이어오고 있다.


◇새울원전, 원전 건설 공사비 209억 조기 집행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추석을 앞두고 시공·협력사에 새울 3·4호기 건설 공사비 209억원을 조기 집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추석 전 시공·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흐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시공사와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소장단회의, 협력사 소통간담회 등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