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영어곡 '노바케인' 새 앨범에 수록…23일 발매

기사등록 2024/09/11 10:52:35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샤이니 키가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인근에서 열린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23.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키가 새 영어곡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에는 영어곡 '노바케인(Novacaine)'이 수록된다.

'노바케인'은 드럼 앤 베이스 리듬 패턴이 주를 이루는 업 템포 비트의 인디 팝 곡이다. 다양한 신시사이저 사운드로 표현한 몽환적인 분위기에 이별한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영어 가사를 더했다.

'이매진(Imagine)', '헬륨(Helium)', '어나더 라이프(Another Life)', '쿨애즈(CoolAs)' 등 그간 키가 공개한 영어곡이 팬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노바케인' 역시 믿고 듣는 키표 영어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또다른 신곡 '고잉 업(Going Up)'은 풍부한 베이스라인와 리드미컬하게 펼쳐지는 퍼커션 사운드 등이 특징인 펑크 기반의 팝 곡이다. 벗어나기 어려운 상대에게 빠진 상태를 악몽에 빗댄 가사가 다이내믹한 매력을 더했다.

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플레저 숍'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