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그룹 'god' 멤버 데니안에게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을 한다.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이 모처럼 농촌의 한 시골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와 이국주가 깜짝 방문해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이날 데니안은 평화로운 시골집 마당에서 혼자 컵라면을 먹던 중 "오빠"라고 외치며 나타난 신지와 이국주의 목소리에 놀란다. god 활동 시절부터 인연을 쌓아온 26년 지기 신지, 예능 활동을 통해 만난 9년 지기 이국주가 '촌캉스'에 합류한 것.
이국주는 양손 무겁게 아이스박스와 캐리어를 들고 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데니안은 아이스박스를 받아 대신 들어준다. 곧장 "어우야"라는 앓는 소리와 함께 팔이 부들부들 떨려 안쓰러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시골집 거실에 자리 잡은 세 사람은 근황 토크를 펼친다. 데니안은 "오빠는 진짜 썸이나 그런 거 하나 없어?"라고 묻는 이국주의 질문에 "너희가 내 걱정할 때가 아닌데?"라고 발끈한다. 신지는 "우리가 뭐 어때서?"라며 "우리는 연애를 못 한 게 아니라 안 한 것"이라고 강조, 과거 똑같은 발언을 했던 데니안을 웃게 한다.
데니안이 두 사람을 위해 웰컴드링크를 제조하러 간 사이, 신지는 "본인은 못 한 게 아니라 안 한 거라고 하는데, 하루 같이 지내다 보면 알 수 있겠지"라고 밝혔다. 이어 "오빠가 사랑받을 수 있는 남자가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팁을 주자"고 말한다. 이국주는 고개를 끄덕이면서 "오빠가 생기 있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더한다.
잠시 후, 데니안은 직접 만든 믹스 라떼를 대접한다. 센스 넘치는 라떼에 감동해 시원하게 마시던 신지는 "과거 우리 코요태와 god가 스케줄이 겹쳐서 엄청 친했다. 그러다 좀 멀어지게 됐는데 그 이유는···"이라며 god 멤버들과 열애 오해를 받아 질투의 대상이 됐던 10대 시절 이야기를 꺼낸다.
신지는 "특히 코요태 멤버인 김종민, 김구 오빠가 내 연애를 강하게 막았다"며 "누가 나에게 연락처라도 주려고 하면 사전 차단했다"고 토로한다. 이때 이국주는 "데니 오빠는 스캔들이 거의 없었는데 어떻게 연애를 했냐"는 질문을 훅 던진다. 데니안은 머뭇거리다가 "많지 않았는데 몰래 만나긴 했지"라며 술술 불어 두 사람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어 이국주는 데니안에게 "하늘에 맹세코 god 멤버 중 최애 멤버가 데니 오빠였다"고 팬심을 고백했다. "8세 나이 차이는 어떠시냐? 우리 부모님도 여덟 살 나이 차이"라고 플러팅을 한다. 이에 데니안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