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세븐틴 에스쿱스와 글로벌 마케팅 포문

기사등록 2024/09/09 09:34:36
에스쿱스 포토 네컷. (사진=아우딘퓨쳐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회사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네오젠 모델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하는 쿱스네컷 포토 공개 캠페인(Find Your Freedom)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달 네오젠 브랜드 새 모델로 세븐틴 에스쿱스를 발탁한 뒤 선보인 신규 브랜드 슬로건 '비 프리 비 트루 비욘드(Be Free Be True Beyond)'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은 네오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세븐틴 에스쿱스 포토 네 컷을 선착순으로 준다. 국내 기준으로 네오젠 자사몰, 네이버, 무신사에서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카카오 채널에서는 17일 오후 5시부터 79시간만 진행된다. 이밖에 일본, 미국 등 국가 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캠페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모델 세븐틴 에스쿱스의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에스쿱스 네컷' 증정 혜택과 함께 네오젠 제품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쿱스네컷'의 경우 세븐틴 에스쿱스의 다양한 컷과 함께 브랜드 컬러인 '페리 퍼플(Peri Purple)'이 더해져 한층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네오젠 관계자는 "네오젠과 새로운 모델 에스쿱스를 향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포토 증정 캠페인을 기획헸다"며 "앞으로도 네오젠과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