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영업 종료…고민시 눈물 흘렸다

기사등록 2024/09/06 14:51:43
[서울=뉴시스] tvN 예능물 '서진이네2'가 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서진이네2' 예고 영상 캡처) 2024.09.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서진이네2'가 종무식으로 시즌을 마무리한다.

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서진이네2'에서는 아이슬란드 서진뚝배기의 마지막 영업과 배우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고민시가 총출동한 한국에서의 종무식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마지막 영업을 시작한 서진뚝배기는 재료 소진 시까지 손님을 받기로 한 만큼 모두 쉴 틈 없이 일했던 상황이다. 끝을 향해 내달리는 임직원들의 열일이 이어지는 가운데, 고민시는 마지막 음식을 내보낸 뒤 만감이 교차해 눈물을 흘린다.

영업만큼 버라이어티한 임직원들의 휴무일 에피소드도 만날 수 있다. 박서준과 대자연으로 떠난 최우식은 "이게 아이슬란드 아닙니까"라며 풍경에 감탄한다. 정유미와 고민시의 쇼핑 타임, 이서진의 집콕까지 휴무를 즐기는 각양각색 방법이 그려진다.

사장 이서진의 격려사로 시작되는 종무식에서는 서진뚝배기의 성과 보고는 물론 추억의 아이템 선물이 걸린 레크리에이션 타임이 진행된다. 이번 시즌에는 역대급 웨이팅과 많은 손님으로 가게가 북적였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음식은 무엇일지, 서진뚝배기의 총 매출액 역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레크리에이션 코너에서는 8년 동안 함께하고 있는 이서진과 정유미가 2인 1조로 진행되는 스피드 퀴즈에서 한 팀을 이뤄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두 사람은 문제를 설명하는 역할과 맞히는 역할을 정하는 것부터 고민이 깊어 환장과 환상을 오가는 활약을 보여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