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통한 하이퍼오토메이션 실현' 주제
생성형 AI로 변화하는 기업 업무의 현재와 미래 소개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삼성SDS는 회사의 인공지능(AI)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연례 행사 '리얼 서밋'을 다음달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연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리얼서밋은 삼성SDS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행사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SDS는 지난해 행사에서 생성형AI 도입을 위한 패브릭스 플랫폼과 브리티 코파일럿 솔루션을 최초 공개했다.
올해는 'AI를 통한 하이퍼오토메이션 실현(Unleash Hyper-automation with AI)'을 키노트 주제로 정하고, 생성형 AI로 변화하는 기업 업무의 현재와 미래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조연설은 황성우 대표를 비롯해 제리 첸 엔비디아 제조 및 산업 부문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총괄, 마크 소우자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최고기술책임자(CTO), 조 윌슨 워크데이 CTO, 정봉화 파라다이스그룹 총괄 CIO, 홍선기 삼성생명 부사장 등이 나서 글로벌 파트너·고객들과 구축한 삼성SDS의 AI 에코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세션발표에서는 생성형AI, 클라우드, AI 기반 데이터 분석,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다양한 실제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